프리미어 리그 미리보기: 맨체스터 시티 대 아스널을 포함한 일요일 경기
프리미어 리그 미리보기: 맨체스터 시티 대 아스널을 포함한 일요일 경기
Blog Article
브라이튼 대 노팅엄 포레스트
브라이튼은 프리미어리그에서 자신의 무게를 뛰어넘는 타격을 주는 팀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. 하지만 노팅엄 포레스트는 지난주 안필드에서 리버풀을 상대로 승리를 거뒀고, 누노 에스피리토 산토 감독은 부임 후 그의 업적에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.
포레스트는 프렘에서 열린 지난 네 번의 원정 경기에서도 승리했습니다. 갈매기들에게도 비슷한 트릭(말장난 의도 없음)을 사용할 수 있을까요? 입스위치는 지난주 아멕스에서 득점 없이 경기를 이어갔습니다...
포레스트가 이번 시즌 모든 대회에 출전한 5경기에서 각각 2골 이하의 득점을 기록했습니다. 누노는 일요일에 그 대본에서 벗어나고 싶어하지 않을 것입니다. 2.5골 이하는 동점골입니다. 또는 이번 시즌 트리키 트리에서 이미 몇 번이나 기록한 11/2의 1-1 스코어라인을 되돌릴 수도 있습니다.
맨체스터 시티 대 아스널
시티와 얼링 할랜드는 폭발적인 모습으로 시즌을 시작했습니다. 하지만 이번 주 챔피언스리그에서 인터와의 무득점 맞대결은 다소 아쉬웠습니다.
미켈 아르테타의 부하들에게 희망을 주는 것일까요, 아니면 맨체스터 팀이 일요일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뜻일까요? 시티와 마찬가지로 아탈란타를 상대로 한 거너스 챔피언스 리그 캠페인도 목요일에 이례적인 닐-닐로 시작되었습니다.
아스널의 에티하드 원정은 방문객들에게 주의해야 할 훈련이 될 것입니다. 펩 과르디올라 감독의 통치 기간 동안 아스널은 종종 포수들을 때렸지만, 지난 시즌 두 번의 리그 경기에서 한 골을 허용했습니다(에미리트전에서는 아스널이 승리했습니다).
할란드는 지난 리그 4경기에서 9골을 기록하는 등 뛰어난 골잡이에 계속 힘을 보탤 수도 있지만, 과르디올라 감독은 1-0 승리에 만족할 것입니다. 21/4에서 그 결과를 만회하거나, 시티가 승리하고 17/10에서 BTS가 더블로 승리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조금 더 여유를 가질 수 있습니다.
For More Details:토토사이트 추천